갤노트8, 국내 소비자 공략···미디어데이 개최
갤노트8, 국내 소비자 공략···미디어데이 개최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7.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정윤형 기자]

 

(앵커)
애플의 차기 아이폰 공개가 임박한 가운데 삼성전자는 오늘 갤럭시노트8의 미디어데이를 엽니다.

언론사를 초청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갤럭시노트8을 정식으로 소개하는 자리인데요. 

행사를 통해 삼성전자는 국내 소비자들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 현장 취재기자 연결해 들어보겠습니다.

정윤형 기자.

(기자)
네 저는 지금 갤럭시노트8 미디어데이 행사가 열리는 삼성전자 서초사옥에 나와 있습니다.

이 자리에서 삼성전자는 새로운 노트 제품을 기다려온 국내 소비자들에게 정식으로 갤럭시노트8을 소개합니다.

행사에 참석한 고동진 무선사업부 사장은 갤럭시노트8을 지지해준 사용자들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고 갤럭시노트8을 역대 최고의 노트라고 소개했습니다.

 

갤럭시노트8에 대한 소개가 끝나고 고 사장은 제품과 관련한 향후 마케팅 전략이나 판매목표 등에 대한 질문에 답할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언론관계자뿐만 아니라 노트 팬 크리에이터, 포토그래퍼 등 세 명의 일반인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참석했습니다.

이들은 직접 제품의 활용성에 대해 소개해 현장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갤럭시노트8은 역대 최대 크기의 디스플레이, 갤럭시 스마트폰 최초의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지난 7일부터 사전판매를 시작한 갤럭시노트8은 현재 국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한 첫 날 주문은 40만대에 육박하기도 했습니다.

사전판매는 14일까지이며, 15일부터 사전예약자의 제품 개통이 시작되고 21일부터는 일반판매가 진행됩니다.

한편 갤럭시노트8의 강력한 경쟁 제품인 아이폰X가 12일, 한국시각으로는 13일 새벽에 공개되면서 스마트폰 전쟁은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팍스경제TV 정윤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