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日 정규 1집 'Kep1going' 트랙리스트 공개
케플러, 日 정규 1집 'Kep1going' 트랙리스트 공개
  • 김부원
  • 승인 2024.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마시로 타이틀곡 포함 2곡 작사 참여

그룹 케플러(Kep1er)가 일본 첫 정규 1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습니다. 특히 멤버 마시로의 작사 참여로 더욱 짙어진 케플러만의 색채를 기대케 합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켑원고잉)'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traight Line (스트레이트 라인)'을 비롯해 'Celebrate (셀러브레이트)', 'Highlight (하이라이트)', 'Cruise (크루즈)',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Don't Lose Your Smile (돈트 루즈 유어 스마일)'까지 케플러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신곡 5곡이 수록됩니다.

케플러의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은 케플러와 케플리안(Kep1ian, 공식 팬덤명)이 앞으로도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갈 것이라는 의미를 담은 앨범입니다. 타이틀곡 'Straight Line'은 1970년대부터 2000년까지의 펑크, 디스코, 알앤비, 힙합 등 다양한 장르가 섞인 믹스 팝 장르의 곡입니다.

지난달 개최된 케플러 일본 팬 콘서트 'FLY-HIGH (플라이-하이)' 투어 파이널 공연에서 깜짝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멤버들의 찰떡 호흡과 파워 넘치는 퍼포먼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멤버 마시로가 타이틀곡 'Straight Line'과 수록곡 'Don't Lose Your Smile' 작사에 참여해 한층업드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보였습니다. 마시로는 이번 첫 작사를 시작으로, 향후에도 다양한 도전을 통해 자신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갈 계획입니다.

일본 정규 1집 통상반과 초회 생산 한정반 A, 솔로반에는 총 15곡이 수록되며, 초회 생산 한정반 B에는 유닛곡 3곡이 더해져 총 18곡이 수록될 예정입니다. 한편 케플러의 일본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은 오는 5월 8일 발매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