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과도한 턱밑 지방 개선 위한 '벨라콜린' 출시..."에스테틱 포트폴리오 확장"
LG화학, 과도한 턱밑 지방 개선 위한 '벨라콜린' 출시..."에스테틱 포트폴리오 확장"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4.0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LG화학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벨라콜린
▲ LG화학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벨라콜린

LG화학(대표 신학철)은 그동안 선택지가 제한적이었던 턱밑 지방 개선 의약품 시장에 진출하며 자체 생산 제품 ‘벨라콜린(성분명; 데옥시콜산(Deoxycholic acid))’을 본격 출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벨라콜린(Bellacholine)’은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움을 뜻하는 ‘Bella’와 유효성분인 ‘Deoxycholic’, 선 ‘Line’의 합성어로 LG화학은 “또렷한 턱 선, 자신만의 아름다움 재발견”이라는 스토리를 브랜드명에 담아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벨라콜린’은 성인 중등증-중증의 돌출되거나 과도한 턱밑 지방 개선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입장입니다. 

LG화학은 열처리 과정을 추가하는 등 차별화된 원액 제조 공정법을 정립해 침전물 발생 가능성을 낮춘 점이 ‘벨라콜린’의 경쟁력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벨라콜린’은 지방 세포막을 선택적으로 파괴하여 지방량을 감소시키며, 콜라겐 합성을 통한 피부 탄력 유지 및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LG화학은 정식 허가를 받은 제품이 단 1개에 불과했던 지방분해제 시장에 빠르게 침투하여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수요 확대에 적기 대응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LG화학 노지혜 에스테틱사업부장은 “이번 ‘벨라콜린’ 상용화를 준비하며 고객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제조품질 확립에 가장 큰 방점을 두었다”며, “‘벨라콜린’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적극 소구해 시장 침투 속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