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임지찬 '피어, 나'.. 모든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
작가 임지찬 '피어, 나'.. 모든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
  • 박준식 기자
  • 승인 2024.0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임지찬 작가, '피어, 나: FEAR, NOT' 개인전으로 내면 탐사의 깊은 메시지 전달
임지찬 "가장 힘든 시기가 오히려 제 자신에게 가장 큰 성장을 가져다주었다."
이준기, 김형묵, 고규필, 김희정, 채정안, 이국주, 김민경, 장경태, 정성호 등, VIP 오프닝 행사 참석
임지찬 작가 "가장 힘든 시기가 오히려 제 자신에게 가장 큰 성장을 가져다주었다 [사진=박준식 기자]

[전시=팍스경제TV] 임지찬 작가의 개인전 '피어, 나: FEAR, NOT'이 갤러리 관람에서 성황리에 VIP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전시는 3월 17일부터 4월 6일까지의 일정으로 관람객을 맞이하며, 특히 3월 16일에 열린 VIP 오프닝에서는 이준기, 김형묵, 고규필, 김희정, 채정안, 이국주, 김민경, 장경태, 정성호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참석해 임지찬 작가에 대한 뜨거운 지지와 관심을 보였습니다.

임지찬 작가의 이번 전시 '피어, 나: FEAR, NOT'는 인간의 내면에 깊게 자리 잡은 두려움을 주제로, 관객이 자신의 내면을 직면하고 극복하는 여정을 탐색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작가는 자신의 작품을 통해 인생, 사랑, 이별 등 인간의 보편적인 경험들을 다루며, 이를 통해 관객들이 자신만의 해답을 찾아가는 여정을 제안합니다.

VIP 오프닝에서는 이준기, 김형묵, 고규필, 김희정, 채정안, 이국주, 김민경, 장경태, 정성호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 인사들이 참석[사진=박준식 기자]

VIP 오프닝에 참석한 인사들은 임지찬 작가의 깊은 예술적 탐구와 메시지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작가의 작품들은 개인적인 경험과 감정을 투영하며, 관객들에게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새로운 시각에서 자신과 세계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임지찬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개인의 성장 과정과 내면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여정을 통찰력 있게 담아내고 있습니다. "뭔가 하고 싶은 것을 이루려 할수록 결과가 따라주지 않았던 경험들이 많았다"고 회고하며, 욕심을 내려놓고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삶의 과정을 받아들이는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는 관객들에게도 자신들의 삶을 되돌아보고 자기 자신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합니다.

전시 '피어, 나: FEAR, NOT'은 특히 위기를 기회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발견된 개인적인 성장과 깨달음을 반영합니다. 임지찬 작가는 "가장 힘든 시기가 오히려 제 자신에게 가장 큰 성장을 가져다주었다"고 말하며, 어려움을 겪는 모든 이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임지찬 작가의 개인전 '피어, 나: FEAR, NOT'이 갤러리 관람에서 성황리에 VIP 오프닝 행사를 개최했습니다.[사진=박준식기자]

작품 속에서 임지찬 작가는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관객들로 하여금 자신의 내면과 마주하고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는 여정에 함께하도록 초대합니다. 이번 전시는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 모두에게 자기 성찰의 중요성을 일깨우며, 인생의 어려움과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힘과 영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피어, 나: FEAR, NOT' 전시는 임지찬 작가의 깊은 내면 탐색과 예술적 탐구를 통해 관객들에게 삶의 진정한 의미와 가치를 되새겨 볼 기회를 선사합니다. 갤러리 관람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모든 이들에게 인생의 여러 단계를 통한 성장과 변화의 과정을 조명하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