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 파주시민의 변함없는 신뢰 속, 공약 이행률 88% 달성
박정, 파주시민의 변함없는 신뢰 속, 공약 이행률 88% 달성
  • 박준식 기자
  • 승인 2024.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박정의원,21대 국회에서 제시한 76건의 공약 중 67건, 즉 88%를 완료[사진=박준식 기자]

[고양=팍스경제TV] 법률소비자연맹 주관으로 실시된 제21대 국회 공약 이행 성적 평가에서, 더불어민주당 박정 국회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위원장)이 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평가는 국정감사 모니터단과 자체 모니터 위원, 분야별 전문가, 대학생 법정치 봉사단 등이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

박정 의원은 지난 8년 간의 임기 동안 국비 약 4조 5천억 원을 확보하여 평화경제특구법을 통과시키고, DMZ 기억의 전당 유치, 감악산 자연휴양림 조성, 전통시장 전선 지중화, 폐교된 법원초를 문화예술 공간으로 리모델링하는 등 파주시 발전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또한, 21대 국회에서 제시한 76건의 공약 중 67건, 즉 88%를 완료함으로써 높은 공약 이행률을 달성했습니다.

박정 의원은 이번 우수 의원 선정에 대해 "파주시민 여러분께서 믿고 응원해 주신 덕분입니다"라며 감사의 뜻을 표하였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파주시민 여러분이 자랑스러워하실 수 있는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고, 이번 총선에서도 시민 여러분께 드린 약속이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