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크기 확 줄였다...주방 공간의 혁신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SK매직, 크기 확 줄였다...주방 공간의 혁신 ‘초소형 직수 정수기’ 출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4.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K매직이 세상에 없던 초소형 정수기로 주방 공간의 새로운 혁신을 실현했습니다.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은 성능, 위생, 편의 기능은 강화하고 크기를 혁신적으로 줄인 ‘초소형 직수 정수기’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와 함께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기술 경쟁력과 혁신성을 국제무대에서 인정받았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혁신 기술을 바탕으로 압도적으로 작아진 크기입니다. 폭 164mm, 깊이 370mm, 높이 345mm로 기존 자사 직수 정수기 대비 약 60%로 크기를 줄여 혁신적인 주방공간을 제공합니다. 성인 여성 손 한 뼘 크기에 불과할 만큼 작고 슬림해 보다 넓고 여유로운 주방 공간을 원하거나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한편, △내추럴 화이트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메탈릭 그레이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다양한 인테리어에 맞춰 나만의 주방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한 크기만큼이나 성능과 위생, 각종 편의 기능도 한층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물이 흐르는 모든 유로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올(ALL)-스테인리스’로 제작해 약 100°C의 고온수도 환경호르몬 등 각종 유해물질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진공 시스템’을 적용해 위생성을 한층 높이고, 크기와 에너지 사용량까지 세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았습니다. 보이지 않는 냉각 시스템 내부까지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을 강화하는 한편, 진공의 고성능 단열 구조로 설계해 제품 크기는 줄이고, 에너지 사용 비용을 최대 50%까지 낮췄습니다. 또 기존 직수 정수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률을 25% 줄이고, EPS(스티로폼) 사용률도 최대 96%까지 절감해 ESG 가치를 실천한 친환경 정수기입니다.

 △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5일마다) △코크UV케어(2시간마다) △유로 순환케어(2시간마다) 등 정수기 스스로 위생 관리가 가능한 ‘스스로 트리플 케어’ 시스템을 탑재해 항상 깨끗한 위생 상태를 유지하며,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버튼 하나로 언제든 추가 살균도 가능합니다.

사용자 편의성도 높였습니다. 출수 용량은 120ml부터 1,000ml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며, 10~50ml 단위 용량 조절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용량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는 프리 블록카본과 복합 나노PAC 필터 2종을 탑재했습니다. 6단계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 물 맛과 몸에 좋은 미네랄은 살리고, 물속 유해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을 완벽하게 제거해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합니다.

 SK매직은 고객 선택에 따라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 방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며, 방문관리형 서비스를 비롯한 정기적으로 배송된 필터를 직접 자가 교체하는 셀프관리형 서비스도 12개월에 한번 코크 무상 교체와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