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14일 정당계약 실시
DL건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14일 정당계약 실시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4.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저용량]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_투시도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투시도. [사진제공=DL건설]

DL건설이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일대에 조성하는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의 정당계약을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실시합니다. 

단지는 GTX-C노선이 정차하는 의정부역이 인접합니다. GTX-C노선은 경기 양주시 덕정역부터 수원역까지 14개 정거장을 지나는 총 86.46km 길이의 노선입니다. 개통은 2028년으로 계획돼 있으며, 향후 개통이 완료되면 의정부역에서 삼성역까지 5정거장(약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정부 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의정부시 최대 근린공원인 추동근린공원과 발곡근린공원, 중랑천 수변공원도 인접합니다.

의정부의 핵심 인프라도 가깝게 누릴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롯데마트 장암점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조성된 로데오거리, 신시가지 상권 이용이 편리합니다. 

또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의정부시청, 의정부세무서, 의정부정보도서관, 의정부지방법원, 의정부예술의전당 등도 인근에 자리합니다.

단지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상품·디자인·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C2 HOUSE’ 혁신 설계가 적용됩니다. 일부 타입에는 세대 입구에 유모차와 자전거, 계절용품, 스포츠용품 등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됩니다.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 가능한 원스탑 세탁존이 마련됩니다. 

한편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지상 35층, 6개동, 총 815세대로 조성됩니다. 이 중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2~84㎡, 407세대를 일반분양합니다. 입주는 2026년 9월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