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아우토, '올해의 딜러' 수상 기념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아우토, '올해의 딜러' 수상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4.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코오롱아우토, '올해의 딜러' 수상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코오롱아우토]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대표 전태희)가 ‘올해의 딜러’ 수상을 기념하여 2월 한 달간 신규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코오롱아우토는 이번 프로모션이 ‘2023 아우디 딜러 어워즈’에서 코오롱아우토가 ‘올해의 딜러’상 수상을 비롯해 ‘베스트 세일즈’, ‘베스트 A/S 서비스’, ‘베스트 중고차 세일즈’ 등 총 15개 부문 중 6개 베스트상을 수상하며 지난 한 해의 성과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코오롱아우토 모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월 한달 간 코오롱아우토에서 신차를 출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차를 출고한 고객은 100만원 상당의 코오롱 FnC의류 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권은 코오롱FnC산하의 왁, 럭키슈에뜨,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헨리코튼, 이로, 캠브리지멤버스, 시리즈 등 총 8개 인기 브랜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바우처는 코오롱몰 온라인 내 e-코오롱 멤버십 가입 후 백화점 내 매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직영점 및 아울렛, 온라인 몰의 경우 사용이 제한됩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코오롱아우토 전시장에 방문한 고객 중 전자 방명록을 기입한 고객에 한해 아우디 단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코오롱아우토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자사 임직원의 노력과 더불어 코오롱아우토를 신뢰하고, 선택해 주신 고객님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코오롱아우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우디 공식딜러 코오롱아우토는 현재 대치, 송파대로, 서대구, 스타필드 하남에 4개의 신차 전시장과 4개의 공식 A/S 서비스센터,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 중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