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어르신들의 편안한 쉼터 마련...'레이크포레4단지 경로당' 개소
의왕시, 어르신들의 편안한 쉼터 마련...'레이크포레4단지 경로당' 개소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4.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성제 시장 "어르신들의 소통과 화합의 공간으로 이용되길"
1.(사진)레이크포레4단지 경로당 개소식(2) (2)
의왕시 레이크포레4단지 경로당 개소식. [사진제공=의왕시]

[의왕=팍스경제TV] 경기 의왕시는 청계동 백운밸리 레이크포레4단지에 경로당 개소식을 열었다고 오늘(12일) 밝혔습니다.

11일 개소식에는 김성제 의왕시장을 비롯해 이종훈 대한노인회 의왕시지회장, 지역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해 축하를 전했습니다.

백운밸리 레이크포레4단지 경로당은 아파트단지 내 402동 커뮤니티센터 1층에 개소했습니다. 

입주자대표회에서 텔레비전, 가스레인지, 냉장고. 가구, 식탁과 소파 등을 지원하고, 시에선 안마의자, 노래방 반주기, 팩스기, 한궁 등을 지원해 어르신들의 풍요로운 여가 활동과 노인복지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11일 김성제 의왕시장이 레이크포레4단지 경로당 개소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의왕시]

김성제 시장은 “백운밸리 레이크포레4단지 경로당이 지역 어르신들의 소통과 화합의 공간으로 이용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생활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시는 관내 경로당에 운영비 및 냉·난방비, 현대화사업, 여가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며 경로당 활성화와 노인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