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가면 행복도 2배"...에어부산, 부산-마카오 항공권 '1+1 프로모션' 진행
"둘이 가면 행복도 2배"...에어부산, 부산-마카오 항공권 '1+1 프로모션' 진행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항공권 '1+1 프로모션' 진행 [사진=에어부산]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1인 가격에 2인이 함께 여행할 수 있는 1+1 항공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부산-마카오 노선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1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입니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판매되며, 항공권 검색 시 ‘2인’으로 설정해야 조회 가능합니다.

에어부산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내 부산-마카오 노선 발권 고객 대상으로 할인 쿠폰 및 경품도 제공합니다. 부가서비스 번들 할인 쿠폰을 회원 1인당 2매 제공하며, 해당 쿠폰으로 위탁수하물 15kg 추가 및 사전 좌석 지정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착순 250명 대상으로는 마카오 현지 대중교통 및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교통카드 ‘마카오패스’를 제공합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마카오는 화려한 야경 속에서 즐기는 호캉스 여행지로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마카오관광청과 함께 손님들을 위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에어부산과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에어부산 부산-마카오 노선은 지난 7월 재운항을 시작해 매주 화·금·일 주 3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