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추석연휴 추캉스 어때?"...파라다이스, 추석 맞이 ‘어텀 홀리데이’ 프로모션 실시
"황금추석연휴 추캉스 어때?"...파라다이스, 추석 맞이 ‘어텀 홀리데이’ 프로모션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엿새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추캉스 맞춤형 콘텐츠가 가득한 ‘어텀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내달 3일까지 풍성한 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패키지를 운영합니다. 명절 호캉스족을 위해 파라다이스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과 수제 정과 세트를 정성껏 준비하고, 연휴 내내 즐길 수 있는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 부대시설 혜택을 모두 담았습니다. 체크인 시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30만의 리조트 머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추석을 맞아 대형 광장 ‘플라자’에서는 ‘연희집단 The 광대’의 특별 공연을 비롯해 민속놀이, 전통 탈 가면 만들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강추(秋) 전통 연희 한마당’ 행사가 열립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즉시 사용 가능한 가을맞이 쿠폰팩을 지급합니다. 추석 연휴 기간인 오는 28일부터 10월 1일까지 투숙 시 숙박권,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추석 당일(29일)에는 송편 만들기, 28일과 30일에는 상투 과자 만들기 키즈 클래스도 열립니다. 추석 기념 패키지와 선물 세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10월 2일 임시 공휴일 지정으로 휴가 사용 시 최장 12일간의 황금연휴를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추캉스족을 겨냥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K-컬처를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부터 프리미엄 추석 특전까지 한층 강화된 혜택으로 풍족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