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DOD 협업 ‘웰니스 캠캉스’ 프로모션 실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DOD 협업 ‘웰니스 캠캉스’ 프로모션 실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3.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가을을 맞아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와 협업해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이색 캠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캠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캠핑계의 아이폰’으로 불리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캠핑 브랜드 디오디와 손을 잡았다”며 “고품격 캠캉스(캠핑+호캉스)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온 가족을 위한 ‘그레이스풀 모먼트’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객실 1박에 부티크 베이커리의 아메리카노를 특전으로 준비했습니다. 야외 온천 씨메르를 비롯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모두 담았습니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인기 캠핑용품인 ‘디오디 워터저그(3.3L)’를 증정합니다.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씨메르에서는 ‘바다 위 가을 정원’ 콘셉트의 ‘힐링 캠핑 팝업존’을 선보입니다. 씨메르 곳곳에 만연한 가을 분위기와 더불어 실내 포토존 및 다양한 식·음료를 접할 수 있는 파고라 캠프존에서 디오디의 각종 캠핑 용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