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2023 K-컬처 박람회 홍보대사 '폴킴·태권크리' 위촉
천안시, 2023 K-컬처 박람회 홍보대사 '폴킴·태권크리' 위촉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3.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박람회 관람객 유치 및 인지도 향상 등 다양한 홍보활동 펼칠 예정
박상돈 천안시장이 11일 독립기념관에서 가수 ‘폴킴’을  2023천안 K-컬처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천안시]

[천안=팍스경제TV] 충남 천안시는 오늘(11일) 독립기념관에서 가수 ‘폴킴’과 태권도 퍼포먼스팀 ‘태권크리’를 2023천안 K-컬처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이번 위촉은 홍보대사들의 다양한 활동으로 K-컬처 박람회 방문객 유치는 물론 박람회에 대한 인지도 향상 및 천안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안정적인 가창력과 따뜻한 음색을 바탕으로 전 세대에 걸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폴킴은 ‘안녕’, ‘너를 만나’, ‘모든 날, 모든 순간’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며 방송·콘서트·대학교 축제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태권크리(TAEKWONCRE)는 소통누리망(SNS)에서 2천만 명이 넘는 글로벌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태권도 기반 크리에이터가 모인 팀입니다.

제대로 된 태권도를 전 세계인에게 알리기 위해 결성했다는 태권크리는 태권도의 예술적이고 다채로운 모습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박상돈 천안시장이 11일 가수 ‘폴킴’과 태권도 퍼포먼스팀 ‘태권크리’를 2023 천안 K-컬처 박람회 홍보대사로 위촉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천안시]

앞으로 폴킴과 태권크리는 2023천안 K-컬처 박람회를 알릴 새로운 얼굴로서 박람회에 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해 한류 문화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주요 행사와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할 예정입니다.

또한, 기존에 위촉된 아이돌그룹 에이티즈도 활발한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박상돈 시장은 “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케이팝(K-POP) 가수 폴킴 씨와 SNS상에서 유명한 태권도 퍼포먼스팀 태권크리가 천안 K-컬처 박람회 홍보에 큰 역할을 맡아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천안 K-컬처 박람회는 오는 8월11일부터 15일까지 독립기념관에서 K-POP 콘서트·커버댄스·OST 주제공연·K-ICT 드론 불꽃 판타지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