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34주년 창립기념식...협력사에 75억원 지원
호반그룹, 34주년 창립기념식...협력사에 75억원 지원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호반그룹 김선규 회장이 협력사 관계자들에게 지원금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호반그룹]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앞줄 왼쪽 다섯번째)이 30일 서울 서초구 호반파크에서 진행된 34주년 창립기념식에서 협력사에 지원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호반그룹]

호반그룹이 30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호반파크에서 34주년 창립기념식을 열고 협력사들에게 상생협력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김상열 서울미디어홀딩스 회장, 우현희 호반문화재단 이사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송종민 호반산업 부회장, 이정호 호반레저부문 부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세석건설 노현창 대표 등 관계자와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호반그룹은 창립기념식에 협력사 관계자들을 초대해 지원금을 전달하고 상생협력의 의지를 다졌습니다. 이번 협력사 지원금은 총 75억원으로 67개사에 전달됐습니다. 

호반그룹은 2018년부터 880억원의 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고 협력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호반그룹 창립 34주년의 결실은 언제나 묵묵하게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들과 협력업체 여러분의 노력과 열정으로 만들어졌다”며 “호반그룹의 성장 과정에 자긍심을 갖고 앞으로도 정직과 원칙, 배려와 상생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과 성장의 기록을 써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한편 호반그룹은 지난 1월 우수 협력업체 시상식을 통해 48개 협력사에 감사패와 상금을 전달했습니다. 협력사의 안전 분야 역량 강화를 위해 ‘세이프티 위드 호반(Safety with HOBAN)’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