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그리너스 FC 홈경기와 함께하는 푸드트럭
안산 그리너스 FC 홈경기와 함께하는 푸드트럭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3.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홈경기 열리는 날마다 운영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5년 만에 운영 재개
푸드트럭존은 올 11월까지 그린너스 FC 홈경기 날마다 경기장 동측 출입구 광장에서 운영 / 안산도시공사 제공

[안산=팍스경제TV] 경기 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는 그리너스 FC 홈경기를 찾는 팬들을 위해 5년 만에 와스타디움에 푸드트럭 운영을 시작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푸드트럭존은 그리너스 FC의 올 시즌 첫 홈경기가 치러진 지난 4일을 시작으로 올 11월까지 그린너스 FC 홈경기가 열리는 날마다 경기장 동측 출입구 광장에서 운영됩니다.

1년 단위 공개입찰로 사업권이 주어지는 푸드트럭은 3대 이내로 운영되며, 와스타디움에 기존 입점한 매점과 메뉴가 겹치지 않는 선에서 △소떡소떡 △닭꼬치 △핫도그 △타코야끼 △회오리감자 등을 판매합니다.

판매 메뉴는 변동 가능성이 있으며, 경기가 열리기에 앞서 안산 그리너스 FC SNS 채널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입니다.

공사는 푸드트럭을 통해 와스타디움 활성화는 물론, 안산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재미를 제공하는 등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와스타디움에는 2017~2018년 푸드트럭이 운영된 바 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중단됐다가 5년 만에 운영이 재개됐습니다.

운영에 앞서 공사는 와스타디움에 기존 입점한 매점과 그리너스 FC 등과 협의를 진행, 사전에 갈등요소를 제거하고 상생운영 계획을 도출하기도 했습니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은 “그리너스 FC, 푸드트럭 운영자와 적극적으로 협업 운영을 펼쳐가겠다”며 “축구팬 여러분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