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바다를 한눈에"...생활숙박시설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 10월 공급
"제주바다를 한눈에"...생활숙박시설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 10월 공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 투시도

제주 탑동광장 일대에 바다 조망이 가능한 생활숙박시설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가 이달 공급될 예정입니다.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이동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1층, 총 148실의 생활숙박시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됩니다.

단지는 제주국제공항과 제주국제여객터미널 사이, 제주의 최중심 입지에 위치하며, 바로 앞 탑동해안로를 통해 제주국제공항까지 약 10분, 제주항까지 약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탑동광장 일대는 제주를 대표하는 주요 대형 호텔 밀집지역으로 생활, 교통 여건 등이 우수해 세컨하우스로의 주거 환경 및 투자가치가 우수한 입지로 평가받는 곳입니다. 

단지 바로 옆에 이마트 제주점이 위치하며, 제주 특산품을 구입할 수 있는 동문시장, 칠성로 쇼핑거리 등이 가깝습니다. 제주 최대 상권인 노형오거리 상권과 제주시청 등으로의 접근도 용이합니다. 여기에 더해 해안 산책코스로 유명한 탑동테마관광거리, 용두암, 용연계곡, 제주올레길, 흑돼지거리, 서부두명품횟집거리 등 유명 관광지도 인접해 있습니다.

바다와 직선거리 25m 거리에 위치해 해안가 바로 앞에서 영구 오션뷰(일부 호실)를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ㄷ’자 형태의 효율적인 단지 배치를 통해 주변 건축물로 인한 간섭은 최소화하고 바다 조망권을 극대화했으며 일부 호실에서는 한라산뷰와 시티뷰를 조망할 수도 있습니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도는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한 곳으로 제주바다 바로 앞에 들어서는 ‘르컬렉티브 까사마리나’는 풍부한 관광인프라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누리기에 최적화된 곳이다”라며 “탁월한 입지와 고품격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