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건설 컨소, ‘엘리프 아산탕정’ 공개...수요자 니즈 맞춘 공간활용성 확보
계룡건설 컨소, ‘엘리프 아산탕정’ 공개...수요자 니즈 맞춘 공간활용성 확보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엘리프 아산탕정’ 투시도 [사진제공=계룡건설 컨소시엄]

계룡건설 컨소시엄이 오는 14일 충남 아산시 배방읍 세교리 일원에 ‘엘리프 아산탕정’ 사이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엘리프 아산탕정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총 682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의 74㎡A타입의 경우 4Bay 판상형 구조로 맞통풍에 유리하며, 안방 드레스룸과 팬트리를 제공해 여유로운 수납공간을 갖췄습니다. 84㎡A 타입 또한 4Bay 판상형 구조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알파룸까지 선보여 수요자 니즈에 맞는 공간활용성을 확보했습니다.

84㎡C타입은 거실에 창이 두 개로 설계되는 이면 개방형 구조로 지어져 판상형과 유사한 개방감을 갖췄습니다. 이외에도 단지 내 조망권을 최대화했으며 주방에는 아일랜드 주방과 테이블, 수납장 등을 연계한 주방 스타일링 옵션을 갖춰 각종 소품 수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습니다.

단지 내 조경 비율을 약 40% 이상 확보한 공원형 에코 타운으로 조성될 계획입니다. 선큰정원, 피크닉정원, 건강정원, 키움정원, 어귀숲 등 단지 내에서 편안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외부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습니다. 게다가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배치해 어린 자녀들이 단지 내에서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여건도 마련했습니다. 이외에도 어린이집을 비롯해 맘스카페, 실내놀이터, 작은도서관, 경로당, 실내 운동시설 등도 들어섭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는 우수한 교육환경에 인근 산업단지와의 직주근접성까지 갖춰 편리한 생활을 기대할 수 있어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며 “특히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만큼 보금자리 마련을 원하는 실수요자라면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