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 공개...합리적 가격갖춘 해안 조망 단지
제일건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 공개...합리적 가격갖춘 해안 조망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 투시도 [사진제공=제일건설]

제일건설이 오는 13일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위치한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공급에 나선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희소성이 높은 오션뷰 영구조망 단지인데다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가격경쟁력을 갖췄고, 영종국제도시의 탄탄한 개발호재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은 지하 1층~지상 25층, 총 670가구로 조성됩니다. 계약금 500만원 1차 정액제, 중도금 60% 이자후불제를 적용하고, 특히 중도금 대출에 대해 고객 금리 안심 보장제(3.8%) 혜택을 제공해 계약자들의 자금 부담을 낮췄습니다. 고객 금리 안심 보장제는 계약자가 아파트 구매를 위해 중도금 대출을 받을 경우, 계약 당시 대출 금리 이상으로 오르는 금리에 대해서는 사업주체에서 부담하는 제도입니다. 

단지는 서해바다와 접해있는 만큼 내 집에서 오션뷰와 수려한 일몰을 즐기기 용이합니다. 바로 앞에 레일바이크, 캠핑장 등으로 유명한 씨사이드파크가 있어 여의도공원 면적의 약 7.6배(1771천㎡) 규모의 공원 조망도 확보했습니다. 단지 주변으로 다수의 근린공원이 에워싸고 있고, 영종둘레길도 해안가를 따라 위치해 쾌적함을 더했습니다.

우수한 상품성도 돋보입니다. 우선 남향위주의 4베이 판상형 설계와 넉넉한 동간거리를 확보해 일조권과 개방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여기에 알파룸, 대형 드레스룸, 현관 창고, 주방 대형 팬트리 등도 일부 타입에 마련돼 공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조성되며, 잔디광장, 메이플가든, 소풍뜰, 스프링가든, 라운지 가든 등 다양한 조경시설을 선보여 입주민의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영종국제도시 제일풍경채 디오션은 영종 최고의 조망권을 갖춘데다 합리적인 분양가에 다양한 금융혜택까지 제공돼 내집 마련에 나서는 수요자들의 진입장벽을 낮춘 것이 특징”이라며 “중대형 타입의 추첨제 물량도 있는 만큼 가점이 부족한 실수요자들도 내집 마련에 도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