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시설’ 공급...더블역세권 핵심 상가
대우건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시설’ 공급...더블역세권 핵심 상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시설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이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자동 일원에 위치한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시설을 공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상업시설은 지상 1층 55개 호실 규모로 들어서며, 주변 유동인구 및 입주민 유입에 유리하고 고객 접근성이 높은 상업시설로 계획됐습니다.   

무엇보다 단지 바로 앞 ‘스타필드 수원(예정)’ 및 먹자골목 상권과 연계하여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1호선과 신분당선(예정)의 환승역인 화서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근의 아파트 단지 약 2만여 세대의 배후수요와 더불어 대유평공원을 이용하는 유동인구의 접근성,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 입주고객의 고정수요까지 아우르는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청약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일 오후 4시까지 접수받을 예정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을 신청할 경우 청약신청금 입금을 위한 가상계좌를 문자로 받게 되며, 청약신청 호실 기준 청약신청금 1천만원을 입금하면 청약신청이 완료됩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더블역세권의 교통환경과 단지 고정수요, 스타필드(공사중), 화서역 먹자골목 등의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되고 있어 미래가치가 매우 뛰어나 안정적인 매출 신장을 기대할 수 있고 임대인 입장에서도 공실 우려를 덜 수 있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