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월산’ 청약 접수...쾌적 주거에 첨단 시스템 더한 단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월산’ 청약 접수...쾌적 주거에 첨단 시스템 더한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월산' 투시도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오는 30일 ‘힐스테이트 월산’의 1순위 해당지역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광주광역시 남구 월산동 일원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월산’은 지하 2층~지상 최고 20층, 14개동, 총 741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 중 161가구를 일반에 공급합니다.

1순위 청약조건은 청약통장에 가입하여 2년이 지난 자로서 예치기준금액을 납입한 자, 만 19세 이상인 세대주 또는 세대주인 미성년자(자녀양육, 형제 자매 부양), 과거 5년 이내 당첨된 자의 세대에 속하지 않은 자, 2주택 이상을 소유한 세대에 속하지 않은 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지가 위치한 광주광역시는 청약과열지역이고, 모든 공급가구가 전용면적 85㎡ 이하로 이루어져, 일반공급 대상 주택수의 75%를 가점제로, 25%를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단지 평면은 총 4개 타입으로 수요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입니다. 대부분의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일부 가구 제외)돼 채광이 우수하며, 판상형 4BAY 구조(전용 49㎡ 타입 제외)로 설계돼 통풍을 극대화했습니다. 또, 팬트리,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전용 49㎡ 타입 제외)을 제공합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최첨단 시스템도 들어섭니다. 외부에서 가정 내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IoT 연동 가전제품들을 융합한 스마트폰 기반의 서비스인 Hi-oT 시스템 등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