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경남기업,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공급...핀란드 '알바 알토' 철학 담은 갤러리 선봬
SM경남기업,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공급...핀란드 '알바 알토' 철학 담은 갤러리 선봬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8.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투시도 [사진제공=SM경남기업]

SM경남기업이 오는 11일 전북 군산시 조촌동 일원에 공급하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의 갤러리를 열고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고 8일 밝혔습니다.

아너스빌 갤러리는 주거상품 홍보를 위한 단편적인 일회성 공간이던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브랜드인지, 오감을 통한 총체적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컨셉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SM경남기업은 이를 통해 아너스빌만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브랜딩을 통해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꾀하고 있습니다. 앞서 선보인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북한산뷰 갤러리’와 ‘용인 경남아너스빌 디센트 갤러리’는 경남 아너스빌 브랜드가 추구하는 더 나은 삶에 대한 연구와 주거문화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호평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이번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에서는 핀란드 지폐에 얼굴이 새겨질 정도로 저명하고 사랑받는 핀란드의 국민 건축가 ‘알바 알토(Alvar Aalto, 1898~1976)’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유기적인 미학을 살린 모던한 디자인과 인류와 자연의 연관성에 영감을 받은 그의 디자인 철학은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의 핵심철학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갤러리는 알바 알토의 디자인 영감을 담은 공간으로 설계됐습니다. 필수적인 구조기둥, 높은 천장, 텍스쳐, 절제된 곡선 표현으로 현대 모더니즘의 친숙함과 동시에 알바 알토의 유연함, 따듯한 감성을 전달하며, 구조기둥의 오브제화, 대칭적 공간구성을 통한 색다른 공간 인상을 연출할 예정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은 70년 건설명가 SM경남기업의 주거 브랜드 경남아너스빌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 입주민의 편의성을 가장 먼저 고려한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는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핀란드 미술계의 거장 알바 알토의 디자인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하나의 갤러리로 선보일 예정이니 부담 없이 방문해 보시길 권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qnfto 2022-09-01 20:03:14
https://honorsville-jmh.com/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모델하우스 2022-08-13 10:48:33
장흥역 경남아너스빌 모델하우스

대표문의 ☎️ 1566-6055

예약 방문 및 상담가능 ☎️

(선착순동호지정중 로얄층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