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한양, ‘더챔버 라티파니’ 공개...선납숲공원 품은 하이엔드 복합시설
더퍼스트한양, ‘더챔버 라티파니’ 공개...선납숲공원 품은 하이엔드 복합시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더챔버 라티파니' 투시도 [사진제공=더퍼스트한양]

더퍼스트한양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일원에 조성하는 ‘더챔버 라티파니’의 홍보관을 오는 5일 열고 공급일정에 나선다고 4일 밝혔습니다. ‘더챔버 라티파니’는 연면적 8만2177.4142㎡에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의 복합단지로, 지식산업센터 (제조형 및 라이브오피스) ∙ 기숙사 110실 ∙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구성됩니다. 

지상 1층~지상 12층에 들어설 업무용 지식산업센터는 일과 휴식 ∙ 주거 기능이 한데 어우러진 신개념 업무공간으로 구현됩니다. 수요자들의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전용 39 ~ 169㎡ 등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부분 호실에 발코니를 제공하며, 매립형 슬라이딩 도어를 적용, 개방감 있는 실내공간을 연출했습니다. 조망여건을 극대화하기 위해 개방형 구조로 설계되며, 최대 4.2m의 높은 천장고 설계도 적용됩니다. 

제조용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1층~지상 5층에 들어서며 대다수 호실에 화물차 진출입이 용이한 ‘드라이브 인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이밖에 지상 13층 ~ 20층에 들어서는 기숙사 역시 최대 2.52m의 천장고 설계를 통해 개방감을 높이는 한편, 워시타워 ∙ 드레스룸 ∙ 김치냉장고 등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단지는 대지면적 155만여 ㎡로 판교테크노밸리의 2.3배 규모이자, 수도권 남부 최대 규모 산업클러스터인 동탄테크노밸리 내 업무지구와 주거지역 중심부에 위치합니다. 단지 바로 옆으로 27만㎡ 규모의 선납숲공원이 자리해 자연환경도 쾌적하다는 평가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더챔버 라티파니’는 ‘선납숲공원을 품은 하이엔드 타워빌리지’ 콘셉트의 신개념 복합단지로, 분양 이전부터 기업체 등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다”며 “동탄테크노밸리 내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내외부 특화설계 ∙ 고급 커뮤니티 등 선호도가 높은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어, 동탄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