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마크로엔' 공개...창원 에코라이프 완성할 브랜드 단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마크로엔' 공개...창원 에코라이프 완성할 브랜드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마크로엔’ 투시도 [사진제공=현대건설]

현대건설(대표 윤영준)이 29일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대원동 일원에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마크로엔’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단지는 대원동의 완성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데다, 대상공원(2024년 예정) 인근에 위치한 쾌적한 입지조건을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힐스테이트 마크로엔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3층, 8개동, 총 951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창원시는 지난 6월 30일 국토교통부가 투기과열지구 6곳과 조정대상지역 11곳을 해제하면서 창원시 의창구가 규제 해제됐습니다. 단지는 2021년 7월 1일에 의창구에서 성산구로 행정구역이 변경됐으나 관리처분인가 시점 행정구역인 의창구로 분류됩니다. 

약 83만㎡ 규모의 대상공원(2024년 예정)과 함께 조성되는 단지로 일찍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대상공원은 도심 속 친환경 공원으로 창원의 센트럴파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공원 안에는 도심과 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최고 60m 높이의 파노라마 전망대를 갖춘 빅트리와 빅브릿지, 트리하우스, 셀파크, 맘스프리존 등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단지가 위치한 대원동 일대는 3천여 세대의 대규모 주거단지로 탈바꿈 될 예정이며, 차별화된 생활과 남다른 가치를 누릴 수 있는 창원시 내 노른자위 입지도 갖췄습니다. 창원 내에서도 중심 생활권에 속하는 입지로 홈플러스, 뉴코아아울렛, 시티세븐몰, 스타필드 창원(2025년 개장 예정) 등의 쇼핑시설이 가깝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CGV, 창원스포츠파크, 창원파티마병원 등의 편의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마크로엔은 창원시 성산구 대원동 중심에 위치해 다양한 생활 인프라 시설이 인접한데다 대형공원, 복합 쇼핑몰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고돼 있어 입주 후가 더 기대되는 단지”라며 “신주거타운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이며 규제 해제로 인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만큼, 힐스테이트 마크로엔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