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DL이앤씨,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공개...부평 중심 1500가구 랜드마크 단지
DL건설·DL이앤씨,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공개...부평 중심 1500가구 랜드마크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 투시도 [사진제공=DL건설·DL이앤씨]

DL건설과 DL이앤씨가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일원에서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의 주택전시관을 오는 29일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28일 밝혔습니다.

‘e편한세상 부평역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30층, 13개동, 총 1500가구 규모 대단지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인천 부평구의 중심 입지에 더블역세권과 더블공세권, 다양한 기 조성 생활인프라를 갖춰 정주여건이 편리합니다.

단지에서는 부평역(수도권지하철 1호선, 인천지하철 1호선의 환승역)과 동수역(인천지하철 1호선)을 도보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입주민들이 서울 도심지는 물론 송도국제업무지구 등으로의 출·퇴근도 용이합니다. 도보권에 부평공원, 희망공원 2곳이 위치해 녹지도 풍부합니다. 특히 부평공원은 단지와 인접한 육교를 이용하면 바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미 조성 완료된 다양한 생활인프라도 돋보입니다. 단지 반경 1km 내에는 유치원, 초등학교·중학교,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대형마트, 아울렛, 부평역지하상가, 부평문화의거리 등 주요 상권이 조성돼있으며,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도 인접합니다. 다양한 체육시설이 들어서는 부평남부체육센터도 올 하반기 준공될 예정입니다.

단지 내에는 실내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 피트니스, 비즈니스룸 등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도울 커뮤니티 시설도 예정됐습니다. 또 단풍나무길, 이팝나무길 등 계절감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가로수길 조성이 단지 전반에 걸쳐 계획됐고, 단지 중심부 중앙광장은 잔디마당, 수경시설이 포함된 테마정원으로 구성될 계획입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