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칠곡 왜관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공개...비규제지역 수혜 담은 실속 단지
대한토지신탁, ‘칠곡 왜관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공개...비규제지역 수혜 담은 실속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칠곡 왜관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투시도 [사진제공=대한토지신탁]

대한토지신탁이 경북 칠곡에 선보이는 ‘칠곡 왜관 월드메르디앙 웰리지’의 견본주택을 22일 열고 공급일정에 돌입한다고 밝혔습니다. 금산지구에 첫 공급되는 단지인데다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칠곡 왜관 월드메르디앙 웰리지는 경북 칠곡군 왜관읍 금산토지구획정리사업지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동, 총 352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도 제공됩니다.

청약 제약도 적습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칠곡군은 비규제지역으로 만 19세 이상, 청약 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에 면적별 통장 예치금이 85㎡ 이하면 200만원 이상, 모든 면적은 500만원 이상이면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세대주, 세대원도 모두 청약할 수 있고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후 바로 전매도 가능합니다. 

단지 앞에는 달오~금산간 도시계획도로(공사중)가 들어설 예정으로 왜관 중심지역에 위치한 왜관역, 왜관남·북부버스정류장, 칠곡군청 대구지방법원칠곡군법원 등의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 왜관역에는 ‘대구권 광역철도’ 사업이 진행 중으로 대구, 구미 등 인접지역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칠곡 왜관에서 6년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로 이번 분양을 오래도록 기다린 대기 수요가 많은데다, 우수한 상품까지 갖춰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합리적인 분양가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하고 전매도 자유로운만큼 타 지역에서 투자 목적의 문의도 많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