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공개...동탄테크노밸리 핵심 위치한 주거복합단지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공개...동탄테크노밸리 핵심 위치한 주거복합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 투시도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대표 홍현성)이 오는 22일 경기도 동탄2신도시 동탄테크노밸리에 짓는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의 견본주택을 열고 오피스텔 공급에 나선다고 21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동탄 르센텀’은 동탄2신도시 지원35블록에 지하 2층~지상 24층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 라이브오피스, 상업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주거복합단지입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총 128실 규모며, 라이브오피스는 403실, 상업시설은 27실이 구성됩니다. 

단지는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지식기반산업과 첨단 인프라가 밀집된 동탄테크노밸리에 조성돼 편리한 교통과 쾌적한 주거 여건까지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약 2km 거리에 SRT동탄역이 자리하고 있고, 단지 바로 앞에는 강남, 잠실, 서울역을 오가는 광역버스가 정차하는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광역교통망이 우수합니다. SRT동탄역에는 향후 GTX-A노선(2024년 목표), 동탄 트램(2027년 예정), 분당선 연장(계획) 등이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단지는 바로 옆 약 7만2000평 규모의 선납숲공원이 위치한 숲세권 입지에 조성되며, 반석산 근린공원, 동탄여울공원 등 풍부한 녹지도 인근에 자리해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췄습니다. 여기에 늘봄초, 다원중 등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이마트동탄점, 롯데아울렛, 이케아, 롯데백화점 등 문화 및 편의시설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단지가 조성되는 동탄2신도시는 오피스텔 기 공급 물량의 약 80% 이상이 전용 40㎡ 이하의 소형 평형으로 구성돼 주거형 오피스텔의 희소성이 높은 곳으로 평가되고 있어 이에 따른 관심도 높아질 전망입니다. 오피스텔 청약은 만 19세 이상이면 전국 누구나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으며, 1차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등 금융 혜택도 제공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