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국내 및 해외주식 매매 이벤트
하이투자증권, 국내 및 해외주식 매매 이벤트
  • 주샛별 기자
  • 승인 2022.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하이투자증권]
[사진제공=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홍원식)은 9월 30일까지 국내 및 해외주식 매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개월씩 총 2회로 구분해서 진행됩니다.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응모권 1매를 즉시 지급하며, 주식을 매매할 경우에는 매매금액 100만 원당 1매의 응모권을 추가로 지급합니다. 미국 및 홍콩 주식 등 해외주식을 매매할 경우에는 응모권을 2배로 증정합니다. 취합된 응모권은 고객이 직접 희망하는 여러 경품에 자율적으로 응모하거나 자동으로 한 경품에 집중적으로 응모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경품은 추첨을 통해 200만원 여행상품권(1명), 닌텐도 스위치(2명), 10만원 골프존 이용권(5명), 5만원 문화상품권(20명), 커피 기프티콘(200명)을 각각 지급합니다. 경품별로 실시간 경품 응모 경쟁률을 공지해 경품 응모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주식 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이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HTS, MTS를 통해 신청 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계좌가 없는 고객의 경우 이벤트 기간 내 계좌 개설 후 이벤트 신청 시 참여가 가능합니다.

경품에 중복 당첨될 경우 높은 가액의 경품으로 선정하여 지급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디지털컨택트센터(1588-7171)에 문의하면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