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공개...김해 중심 입지의 완성형 생활인프라
대우건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공개...김해 중심 입지의 완성형 생활인프라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이 경상남도 김해시 구산동 일원에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의 견본주택을 열고 공급에 나선다고 29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9층, 5개동, 총 534세대 규모로 조성됩니다.

김해시는 비규제지역에 해당되어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세대주나 세대원 누구나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구산동은 도심 입지로 이미 완성된 생활인프라를 갖췄습니다. 단지 반경 500m 내 삼계동 중심 상권이 위치하고 1km 내에는 구산동 중심 상권이 있어 생활 편의시설이 풍부합니다. 신세계백화점,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 쇼핑시설도 가까우며 단지 바로 앞에는 강일종합병원도 위치해 있습니다.  

편리한 교통망도 큰 장점입니다. 도보 10분 거리에 김해 유일의 도시철도인 장신대역(부산․김해 경전철)이 위치해 있어 부산 대저역까지 20분대, 사상역까지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단지 인근에는 김해 중심도로인 김해대로와 금관대로가 위치하며, 이를 통해 남해고속도로 동김해IC, 부산외곽순환도로 광재IC 진입이 수월합니다. 김해 전역은 물론 부산, 창원 등 인접 지역으로 이동도 용이합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김해 구산 푸르지오 파크테르는 김해 도심의 뛰어난 입지 여건을 바탕으로 공원, 교육, 교통, 생활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으며, 김해시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의 프리미엄을 함께 누릴 수 있어 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