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29일 공개...제주 영어교육도시 통학권 입지
대우건설,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29일 공개...제주 영어교육도시 통학권 입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투시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이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 일원에 짓는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견본주택을 29일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27일 밝혔습니다. 제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지하 1층~지상 4층, 11개동, 총 160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비규제지역인 제주도에 들어서는 만큼 청약 자격도 비교적 자유롭습니다. 만 19세 이상이면 세대주, 세대원 상관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1순위는 청약통장 가입 12개월 경과,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시킨 제주도 거주자면 접수할 수 있습니다. 유주택자, 다주택자도 신청할 수 있고 전매 제한과 재당첨 제한도 없습니다.

단지는 제주 영어교육도시 인근에 떠오르는 신흥 주거지 구억리에 들어섭니다. 영어교육도시에 7개 학교가 모두 설립될 시 학생 수만 9천여 명에 달할 것으로, 이에 따라 영어교육도시의 입주수요의 증가 역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들을 위한 배후 주거지로 주목받는 구억리는 영어교육도시와 직선거리 1.5km에 위치한 최인접지로 영어교육도시 내 학교 및 학원으로 통학이 편리하며, 교통, 문화, 휴양 인프라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교통여건도 우수합니다. 차를 이용하면 단지에서 제주공항까지 약 40여분, 중문관광단지는 약 20여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제주신화역사공원, 제주곶자왈도립공원을 비롯해 한라산, 바다, 산방산, 넙게오름 등 단지 주변 어디든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신화월드, 오설록, 우주박물관, 신세계아울렛, 영어교육도시 내 상업시설 등도 가깝습니다.  

단지는 제주에서 처음으로 ‘푸르지오’가 적용된 단지로 전 타입 4베이 판상형 평면에 오픈 발코니를 적용해 쾌적함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동간거리를 최대로 넓힌 공간설계로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데 역점을 뒀습니다. 세대당 1.5대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했으며 일부 동의 경우, 지하주차장에서 바로 세대로 진입할 수 있는 설계로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