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서충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공개...전국구 청약 가능한 브랜드 대단지
대우건설 ‘서충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공개...전국구 청약 가능한 브랜드 대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서충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조감도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대표 백정완)이 서충주신도시에 짓는 ‘서충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공급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서충주신도시는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고,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 문턱도 낮아 실수요·투자자 모두의 높은 관심이 기대됩니다.

충북 충주시 주덕읍 화곡리 일원에 들어서는 서충주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지상 최고 37층, 8개동, 아파트 1029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140실을 합쳐 총 1169가구로 조성됩니다. 

충주기업도시 내 공급돼 거주지와 무관하게 전국에서 청약을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규제 지역이라 전매 제한이 없으며, 대출 규제도 덜 합니다. 전용면적 85㎡ 이하는 60%, 85㎡ 초과는 100% 추첨제로 당첨자를 정해 가점이 낮아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단지가 위치한 서충주신도시는 기업 유치와 함께 주거 및 생활 인프라가 함께 개발되는 자족형 도시입니다. 대기업 다수가 입주했으며, 충주 첨단산업단지와 충주 메가폴리스가 위치하고, 바이오헬스국가산업단지(예정), 충주 드림파크 산업단지(예정) 등 산업단지 5개가 확충되고 있어 중부권 산업의 중심으로 거듭나는 중입니다.

분양 관계자는 “지역 내에서 오래도록 이번 분양을 기다려온 대기 수요가 많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해 수도권 등 타 지역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며 “상품 구성에 심혈을 기울인 만큼 향후 충주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