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개발,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 내달 공급...임인년 마수걸이 단지
동원개발,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 내달 공급...임인년 마수걸이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 조감도 [사진제공=동원개발]

동원개발이 임인년 마수걸이 단지로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를 3월 중 공급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단지는 부산진구 부암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 28층, 5개동, 총 440세대 규모로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습니다. ‘부암2차 비스타동원 아트포레’는 고분양가 관리지역에 들어서 사실상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분양가 규제를 받는 단지로 서면 등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 분양가로 공급될 예정입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부암동은 부산시민공원을 중심으로 서면생활권의 풍부한 인프라와 인근의 다양한 개발호재를 갖췄습니다. 부산시민공원은 47만여 ㎡ 규모, 축구장 면적의 66배에 달하는 면적을 자랑하며, 부산어린이대공원과 백양산의 쾌적한 힐링라이프도 누릴 수 있습니다.

부암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앞 육교로 이어져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으며 부암진중, 동평여중, 부산국제고, 부산영어도서관, 초읍시립도서관 등이 가깝습니다. 롯데마트와 이마트트레이더스, 당감시장이 인근에 위치해 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고 동서고가로, 관문대로, 2호선 부암역 등을 통해 시내외 이동도 편리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초등학교, 대형마트, 대형공원 등 주거선호도가 높은 다세권 입지를 갖춘 데다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돼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며 “가까운 서면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를 갖춰 실속있는 내집마련의 기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