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자, 美 'KBIS∙IBS 2022' 참가… 위니아 주요 제품군 '주목'
위니아전자, 美 'KBIS∙IBS 2022' 참가… 위니아 주요 제품군 '주목'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2.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위니아전자]
[사진제공=위니아전자]

위니아전자(대표 안병덕)가 현지 시간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진행하는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국제 건축 전시회인 IBS(International Builders’ Show) 2022’에 참가하며 美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전시회는 2014년부터 미국 주방욕실협회가 주관하는 KBIS 전시회와 전미주택건설협회가 주관하는 IBS전시회가 통합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 주방 디자이너, 건축가, 인테리어 전문가 등 8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입니다.

위니아전자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가전, 주방기기 등 위니아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시연행사와 이벤트 등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지난해 국내서 선보인 와인셀러를 탑재한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 신제품을 선보이며 글로벌 와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미국 현지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특히,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의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와인 테이스팅 특별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전시회 참가업체의 신제품 중 혁신 제품만을 전시하는 ‘New Product Zone’에도 위니아 정온 냉장고가 진열됐습니다.

안병덕 위니아전자 대표이사는 “위니아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 참여를 통해 WINIA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이를 통해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