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공개...천안 신 주거중심 아파텔 단지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공개...천안 신 주거중심 아파텔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투시도 [사진제공-KJ사랑주식회사]

KJ사랑주식회사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일원에 조성하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 오피스텔의 견본주택을 7일 열고 공급 일정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동문건설이 시공하는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아파트와 유사한 구조를 띈 주거용 오피스텔로 공급되며 생활, 교육, 교통 등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천안시의 중심 입지에 들어섭니다.

단지는 지하 6층~지상 15층, 2개동, 전용면적 49~84㎡ 총 637실 규모로 구성됐습니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거주지역 제한이나 주택 소유 여부 등과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할 수 있습니다. 100%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별하기 때문에 청약가점이 부족한 수요자도 당첨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신불당 동문 디 이스트 트윈스타’는 천안아산역(KTX, SRT)과 아산역(1호선, 장항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KTX, SRT를 통해 서울까지 30~40분대로 접근 가능합니다. 또 천안고속터미널과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아산청주고속도로(예정) 등 도로교통망 이용도 용이합니다. 

분양관계자는 “천안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데다 지역 내 기존 오피스텔과 다른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춘 만큼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