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년맞아 다양한 NFT 선보여..."디지털아트, 한국전쟁 참전용사 NFT까지"
위메이드, 신년맞아 다양한 NFT 선보여..."디지털아트, 한국전쟁 참전용사 NFT까지"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2.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위메이드)
(사진제공=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위믹스 NFT 옥션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NFT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습니다.

오롤리데이가 첫 순서입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캐릭터 ‘못난이’를 최근 무단도용 당한 오롤리데이는 ‘못난이’를 지키고 세상 모든 원작자들의 저작권을 보호하자는 메시지를 퍼트린다는 의미로 흑호랑이의 해 기념 NFT를 제작했습니다. 낙찰자 및 응모자에겐 스페셜 굿즈를 받을 기회도 제공됩니다. 22년 1월 9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1월 12일부터 2월 17일 안에 당첨 확인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뒤틀어진 세계’는 꿈에서 만난 무의식의 순간들에 대한 Blacksun 작가의 연작이며 총 3종의 NFT 에디션을 위믹스 옥션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22년 1월 12일부터 23일까지 경매가 진행됩니다. Shuk 작가는 일상 이면의 새로운 상상 속 차원을 디지털 아트로 담았습니다. 총 3종의 NFT가 위믹스 옥션에 소개됩니다. 22년 1월 26일부터 2월 2일까지 경매가 진행되며, 낙찰자에게는 Shuk 작가의 포스터가 실물로 증정됩니다.
 
라이트컨이 개발한 블록체인 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 on WEMIX>(ROS) 아이템도 총 2회차에 걸쳐 랜덤박스 형식으로 NFT로 경매에 오릅니다. 1차는 22년 1월 27일부터 2월 3일까지, 2차는 2월 10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됩니다.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찾아가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는 작업인 ‘프로젝트 솔져: 한국전쟁 참전용사를 찾아서’ NFT 구매 응모는 현재 진행 중이며 22년 1월 9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와 구매는 22년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