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주거지로 '주목'...‘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내달 공급
신흥주거지로 '주목'...‘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내달 공급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 투시도

주거 인프라가 꾸준히 확충되면서 신흥주거지역으로 거론되고 있는 아산 탕정지구 중심입지에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가 내달 공급될 예정입니다.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웰리지’는 충청남도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일원에 지하3층~지상13층, 2개동, 총 399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할 수 있으며, 재당첨 제한이나 실거주 의무도 없습니다. 특히, 충청남도 아산시 등 비조정지역의 경우 올해 3월 개정된 민간임대주택특별법 에 준할 시, 아파트에서 제외되어 주택수에 합산이 되지 않으며, 민간임대주택 등록이 허용돼 임대목적으로 최초 분양 받을 시 취득세가 감면됩니다. 

충남 아산은 삼성디스플레이시티 조성에 따라 수원과 기흥, 동탄, 평택에 이어 ‘서해안 삼성벨트’에 합류하며 부동산 시장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아산 탕정은 삼성이 대규모 투자를 선언해, 일대 지역이 ‘삼성효과’에 대한 기대감으로 들썩이고 있습니다. 

분양관계자는 “주택 수요자의 연령대가 낮아지면서 직주근접성이 주거지 선정에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자리잡게 됐다”며 “대기업 중에서도 ‘삼성’ 계열사가 들어서는 지역의 주거시설들이 지속적으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태웅 2022-02-12 12:10:46
아산 탕정 월드메르디앙 분양문의/잔여세대 안내 010-5577-8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