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숙면온도' 중요성 알린다..."숙면Pack 프로모션"
경동나비엔, '숙면온도' 중요성 알린다..."숙면Pack 프로모션"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경동나비엔)
(사진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숙면온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숙면Pac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한 잠을 위해서는 ‘숙면온도’가 필요하다는 점을 알리고자 진행 중인 브랜드 캠페인 ‘단꿈상점’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경동나비엔은 "그간 숙면을 위한 회사의  노력과 이를 기반으로 축적한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는 관계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캠페인의 방향처럼, ‘숙면Pack’으로 고객이 행복한 단꿈을 꿀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비엔 메이트' EQM582 모델과 개성 넘치는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만든 굿즈를 함께 담은 총 3가지 구성의 '숙면Pack'을 선보입니다. 한복 브랜드 돌실나이가 제작한 순면 100% 한복 파자마, 인센스 스틱 브랜드 Ollot의 숙면을 부르는 꿀잠 향기 인센스 스틱, 숙면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넣은 꿀잠KIT를 각각 패키지에 담았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3일 오후 2시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됩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일방향적인 광고가 아니라 경동나비엔의 온라인몰인 나비엔 하우스 내 ‘단꿈상점’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고객과 장기적 관점에서 관계를 맺어가는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에 더욱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