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오늘의 학습' 출시..."B tv 잼키즈로 공부하자"
SK브로드밴드, ‘오늘의 학습' 출시..."B tv 잼키즈로 공부하자"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사진제공=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최진환)는 하루 30분, TV만 봐도 아이 스스로 홈스쿨링이 가능한 맞춤형 키즈 서비스 ‘오늘의 학습’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오늘의 학습’은 국내 IPTV 최초로 1세부터 13세까지 연령별·수준별 일일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부모가 신뢰하고 아이가 좋아하는 1만 여편의 콘텐츠를 홈스쿨링 전문가 감수를 거친 커리큘럼을 통해 매일 B tv 잼키즈 첫 화면에서 추천합니다.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나이와 이름 등 아이별로 간단히 프로필만 잼키즈 첫 화면에서 등록하면 각 교과과정에 맞춘 초등과정을 매일 30~40분 분량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어의 경우에는 아이가 간단한 레벨 테스트만 거치면 전 연령이 일일 5개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다. 바다나무, 윤선생, 리틀팍스, 스콜라스틱, BBC키즈 등 유명 영어 학습 브랜드로 이뤄진 과정입니다.

B tv 잼키즈 ‘오늘의 학습’은 일일 가정 선생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아이가 자칫 지루해하지 않도록 주중과 주말에 따라 커리큘럼을 다변화하고,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아이 스스로 동기부여를 가지고 학습하는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TV 기반의 ‘러닝 플로우(Learning Flow)’ 구성에도 집중했습니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고객관리 담당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B tv 잼키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