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배민쇼핑라이브서 진행한 방송 통해 브랜드 인기 증명
교촌치킨, 배민쇼핑라이브서 진행한 방송 통해 브랜드 인기 증명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1.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지난 9일(목) 오후 7시부터 진행한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전체 프랜차이즈 상품권 방송 중 가장 높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교촌은 지난 9일(목) 오후 7시부터 약 60분간 진행한 ‘배민쇼핑라이브’에서 교촌 대표 오리지날 메뉴 4종(교촌오리지날, 레드오리지날, 허니오리지날, 반반오리지날)을 3,000원 할인 구매 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했습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라이브 누적 조회수, 동시접속자 수, 당일 매출액 등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프랜차이즈 상품권 전체 방송 중에서 최고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총 36만건의 라이브 누적 조회 수와 5,500여명의 동시접속자 수를 기록하며 교촌치킨 브랜드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또한 준비한 3만개의 수량은 방송 당일 전량 완판됐으며, 당일 매출액 5억여원을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이외에도 좋아요 수 11만회, 공유하기 수 약 3000회를 기록했으며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있던 저녁 8시 기준, 배민 인기 검색어 1위에도 오르며 뜨거운 방송 열기를 실감했습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교촌치킨의 인기 오리지날 메뉴 4종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풍성한 할인혜택과 독특한 방송 컨셉으로 방송의 재미를 더해 더욱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교촌이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마련한 경품 이벤트도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습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 덕분에 전체 프랜차이즈 상품권 방송 중 1위를 차지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쇼핑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이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