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메타버스 이벤트 실시…"MZ세대 취향 저격"
삼성카드, 메타버스 이벤트 실시…"MZ세대 취향 저격"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삼성 iD 카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삼성 iD 카드' 론칭을 기념해 메타버스 이벤트인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My iD 나만의 취향랜드'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이프랜드(ifland)'를 통해 진행되며 이번 메타버스 이벤트를 통해 MZ세대의 취향을 충족시킬 계획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 iD 카드를 간접 체험하는 'My iD 스튜디오'와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테마별 콘텐츠를 즐기는 'My iD 취향저격파티'로 구성됩니다.

'My iD 스튜디오'는 이벤트 기간동안 상시 참여 가능하며, '삼성 iD 카드' 디자인 비하인드 토크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My iD 취향저격파티'는 사전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16일 MZ패션, 17일 쿡방, 18일 홈트를 주제로 혜인, 신쿡, 지기TV 등 인기 유튜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취향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프로그램은 유튜버별로 2회씩 총 6회 진행됩니다.

또 참석자 전원이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각 프로그램 회차별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됩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의 취향에 딱 맞는 혜택을 제공하고, 즐거움까지 전하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