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시맨틱스, "디지털헬스케어 데이터 노하우 대공개" ... '유튜브로 자유롭게 시청 가능'
라이프시맨틱스, "디지털헬스케어 데이터 노하우 대공개" ... '유튜브로 자유롭게 시청 가능'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라이프시맨틱스(대표 송승재)가 디지털헬스케어 데이터 보안 기술 및 서비스 노하우를 유튜브를 통해 공개합니다. 

2일 회사는 디지털헬스케어 시장 내 보안 기술력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다 건강한 생태계 구축을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디지털치료제, ▲비대면진료, ▲의료마이데이터 분야와 관련된 개인정보보호, 사이버보안동향, 사고에 대비한 선제적 대응 방안 등을 심도 있게 다룰 계획입니다. 

강연 진행은 라이프시맨틱스 김광훈 정보보호최고책임자와 DTx(디지털치료제)팀 한수민 매니저가 각각 맡으며 3회차는 '의료기기 사이버 시큐리티 가이드라인'으로 재택 혈당관리 시스템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에이치쓰리시스템의 김민준 대표가 맡을 예정입니다. 

라이프시맨틱스 김광훈 정보보호최고책임자는 “의료 마이데이터 등 디지털헬스 분야에서 다뤄지는 다양한 정보는 개인의 건강과 직결되는만큼 보안의 중요도가 더욱 강조되고 있다. 특히 최근 업계가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전반적인 정보 보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시장 내 신규 진입 기업들의 보안 컨설팅에 대한 요구도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며, "이번 콘텐츠가 디지털헬스케어 종사자 및 관련 시장에 새롭게 진입하려는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