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투썸플레이스와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다..."음악과 케이크로 특별하게"
멜론, 투썸플레이스와 크리스마스 이벤트 연다..."음악과 케이크로 특별하게"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홀케이크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WINTER MIRACLE(윈터 미라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멜론과 투썸플레이스의 WINTER MIRACLE 이벤트는 총 3개의 선물로 구성됐습니다.

우선,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4000원 할인쿠폰을 이달 선착순 50만명에게 증정합니다. 멜론이용권을 보유한 회원이 대상이며, 멜론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받기’를 누른 후 발급 받은 쿠폰을 모바일 ‘투썸하트’ 앱(APP)에 등록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후 투썸하트 앱 내에서 ‘홀케이크 예약’ 메뉴를 통하여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선물은 멜론과 투썸플레이스가 엄선한 크리스마스 특집 플레이리스트입니다. ‘연인과 로맨틱함을 더해줄’, ‘우리 가족 모두 좋아하는 시대초월 캐롤’ 등의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특별한 연말을 지낼 수 있습니다. 

세번째 선물은 SNS 공유하기 이벤트로 총 20명에게 증정하는 무선이어폰 ‘삼성 갤럭시 버즈’입니다. 이벤트 페이지 내 SNS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멜론투썸 등 태그를 포함해 이벤트를 주변 지인에게 공유 후, 공유 화면을 캡쳐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내년 1월 5일 이후 발표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