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출시 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마이데이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NH투자증권)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은 이날부터 서비스되는 마이데이터 출시를 기념해 내년 2월 2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NH투자증권은 마이데이터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케이뱅크 비상장주식과 마켓컬리 5천원 할인쿠폰을 문자로 증정합니다. 또 얼리버드 혜택으로 이달 마이데이터에 가입한 고객 중 1000명을 뽑아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신형 태블릿을 제공합니다.

이날부터 선보이는 NH투자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전체 금융자산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통합자산현황’ 서비스와 고객에게 유의미한 금융 이벤트 알림을 제공해 투자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금융 알리미’ 서비스가 있습니다. 

내년 1월부터는 ‘투자성과리포트’를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NH투자증권은 전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이 보유한 전체 펀드에 관한 당사 하우스 뷰와 자체 평가 모델 점수를 통해 투자상품의 성과를 분석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추천 펀드 정보를 제시하는 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정영채 대표는 “마이데이터는 모든 자산관리의 시작점이며, 본 서비스를 통해 NH투자증권만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좀 더 편리하고 현명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