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표그룹, 창립 55주년 맞은 사회공헌 활동...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나서
삼표그룹, 창립 55주년 맞은 사회공헌 활동...소외계층 주거환경 개선나서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1.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삼표그룹 임직원들이 지난 29일 성북구 정릉동 일대에서 주거환경 개선 사회공헌 활동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삼표그룹]

삼표그룹(대표 정도원)이 창립 55주년을 맞아 29일 저소득 소외계층의 주거환경 개선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삼표그룹 임직원 20여 명은 주거환경 개선이 시급한 성북구 정릉동 일대 장애인 가구, 독거노인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가정을 찾아 주거환경 개선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이 다가오는 추운 겨울을 눈, 비바람 등의 피해를 보지 않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지붕, 벽지, 장판을 교체한 것은 물론 단열 작업을 벌이며 온정을 나눈 것입니다. 

구슬땀을 흘리며 분주히 집수리 봉사를 하던 한 직원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이 앞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생각을 하니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습니다.

한 어르신은 새로 단장된 집을 둘러보며 연신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그는 “형편이 어려워 그동안 집수리는 꿈도 꾸지 못했다”며 “이렇게 집을 잘 고쳐줘서 올 겨울을 잘 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삼표그룹 사회공헌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와 같은 따뜻한 동행을 계속해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