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호두랩스와 '양방향 화상 교육서비스' 선보인다
LG유플러스, 호두랩스와 '양방향 화상 교육서비스' 선보인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유플러스)
(사진제공=유플러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화상 교육 솔루션 전문 기업 ‘호두랩스’와 양방향 화상 서비스를 위한 사업 제휴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2018년 설립된 호두랩스는 국내 에듀테크 스타트업으로, 만 5세~13세를 대상으로 게임형 영어말하기 프로그램 ‘호두잉글리시’, 라이브 융합 사고력 독서 서비스 ‘땅콩스쿨’등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게임화) 기반의 다양한 학습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는 호두랩스의 화상교육 솔루션을 활용해 내년 상반기 내 자사 아동 전용 미디어 플랫폼인 ‘U+아이들나라’ 앱(App.)을 통해 양방향 화상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문현일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사업담당은 “책 읽어주는 TV, 영어유치원에 이어 내년 상반기 내에는 보다 고도화되고 차별화된 양방향 교육 서비스 출시를 통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키즈맘·키즈대디도 U+아이들나라의 찐팬으로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준명 호두랩스 부대표(CTO)는 “디지털네이티브인 U+아이들나라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수준 높은 에듀테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대기업과 스타트업의 상생 모델을 제시할 수 있게 될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