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 금융위원장상 수상
신협,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 금융위원장상 수상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이 지난 25일 열린‘2021년 함께하는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에서‘금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좌측부터 산업정책연구원 김재은 연구위원, 신협행복나눔부문 김성주 부문장) (사진제공=신협사회공헌재단)
신협사회공헌재단이 지난 25일 열린 ‘2021년 함께하는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에서 ‘금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좌측부터 김재은 산업정책연구원 연구위원, 김성주 신협행복나눔부문 부문장) (사진제공=신협중앙회)

신협사회공헌재단(이사장 김윤식)이 지난 25일 제10회 ‘2021년 함께하는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의 더불어 사는 사회부문에서 ‘금융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2021년 함께하는 기업어워드&CSR필름페스티벌’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넘어 사회캠페인, 경영혁신, 교육 기회 보편화, 공정한 상생 모델 구축 등 우리사회의 변화를 만드는 다양한 공헌활동의 기록을 동영상으로 공유하는 공모전입니다.

창의성, 사회문제 해결, 작품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된 모든 출품작 및 수상작은 ‘2021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CSR 필름페스티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단은 ‘더불어 함께의 가치’를 주제로 재단의 주요 사업에 참여한 임직원과 대상자들의 진솔한 인터뷰와 생생한 현장을 담은 ‘더불어 함께의 가치’영상을 출품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영상에 담긴 재단의 주요 사업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지원사업,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멘토링 사업, 장애인 및 교통약자를 위한 차량지원사업입니다.

김윤식 재단 이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지역사회와 신협의 동반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