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바이오센서, 유럽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에서 'M10' 런칭..."위드코로나 시대 혁신적인 진단 될것"
에스디바이오센서, 유럽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 '메디카'에서 'M10' 런칭..."위드코로나 시대 혁신적인 진단 될것"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1.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MEDICA_에스디바이오센서 부스
▲MEDICA_에스디바이오센서 부스

에스디바이오센서(각자대표 이효근·허태영)가 유럽 최대 규모 의료기기 전시회(이하 MEDICA)에 참가해 M10 대규모 런칭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에스디바이오센서는 MEDICA 기간 중 M10 런칭 세미나를 진행했고, 50여개국 주요 경영진과 해외 딜러가 세미나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회사는 런칭 세미나에서 M10의 제품 사양, 생산계획, 영업전략, 임상 평가결과 등을 상세히 다뤘고, 딜러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지난 이탈리아 입찰을 시작으로, 덴마크, 포르투갈 등 유럽권의 여러 나라에서 M10의 시장성이 계속해서 확인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국가에서 더 많은 임상 평가를 진행해 M10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입장입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 허태영 대표는 “M10이 위드코로나 시대를 넘어 앞으로의 진단 시장에 혁신적 진단 플랫폼이 될 거라고 기대하고 있다. 기존 PCR 검사의 정확도는 유지하되 신속진단검사처럼 결과를 30분~60분 내 알 수 있게 개발했기에 어떤 의료 현장에서도 대량 확진 검사가 가능하다”며, “각 진단 방식이 가진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플랫폼, 보다 고차원의 기술로 세계 현장진단을 이끌어 가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