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대구미술관 '모던라이프' 전시에 우수고객 초대
DGB대구은행, 대구미술관 '모던라이프' 전시에 우수고객 초대
  • 임리아 기자
  • 승인 2021.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지역민을 위로하고, 지역 대표 문화기관 제휴를 통한 문화 체험 제공을 위해 대구미술관 ‘모던라이프’ 전시 우수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대구미술관 개관 10주년 기념 해외교류전 ‘모던라이프’는 내년 3월말까지 전시되며. 대구미술관과 프랑스 매그 재단이 공동주최하는 모더니즘을 주제어로 양 기관의 소장품을 공동 연구한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초청행사는 약 5,000여장의 입장권을 구매해 지점 우수 고객에게 1인당 2매씩 초대권을 배부하고 회차별 20명의 VIP고객을 초청해 기념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양 기관의 소장품 중 78명 작가의 대표작 144점이 소개되는 이번 전시는 7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는 1전시실과 아카이브 섹션과 맞닿아 있는 어미홀 등 크게 두 곳의 장소에서 총 8개의 테마가 소개됩니다. 

프랑스 국보인 샤갈의 작품을 포함해 그 동안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프랑스 최초 사립미술관 매그 재단 소장품을 다수 만날 수 있습니다.

임성훈 은행장은 “DGB대구은행 창립54주년 및 대구미술관 10주년을 기념해 맺은 협약 및 문화 서비스 진행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은 물론 기업 메세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