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채용전환형 인턴 공개채용..."푸드테크 이끌 인재 뽑는다"
우아한형제들, 채용전환형 인턴 공개채용..."푸드테크 이끌 인재 뽑는다"
  • 임세림 기자
  • 승인 2021.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제공=우아한 형제들)
(사진제공=우아한 형제들)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이 ‘2021년 하반기 채용전환형 우아한인턴’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모집 직무는 ▲ 프로덕트 매니저(PM) ▲디자인 ▲마케팅 ▲MD 등 4개 분야이며 20여 명 규모로 선발합니다. 합격자는 내년 1월 시작하는 8주 간의 인턴십 과정 종료 후 심사를 통해 정규직으로 최종 입사하게 됩니다.

우아한형제들은 이번 인턴십 합격자에게도 현 임직원과 동일한 월 10만원의 재택근무지원금을 지급할 방침입니다. 또 도서구입비 지원, 웰컴 쿠폰 및 웰컴 키트 제공 등의 복리후생도 적용됩니다.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는 배민 유튜브 공식 채널 생중계를 통한 채용 설명회가 열리며, 17일에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한 실시간 상담부스도 운영됩니다. 메타버스 채용상담은 우아한인턴 채용 안내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한 지원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형제들 박일한 조직문화혁신부문장은 “성장 잠재력을 갖춘 분들이 실무 경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많은 지원과 관심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