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놀이 발달 프로그램 '플레이송스홈'..."권위있는 해외 어워즈 수상"
음악놀이 발달 프로그램 '플레이송스홈'..."권위있는 해외 어워즈 수상"
  • 김미현 기자
  • 승인 2021.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바이시클]

음악 기반 영·유아 발달 홈스쿨링 프로그램 '플레이송스홈'이 '음악놀이 통합발달 프로그램' 부문에서 국내 최초로 2021 미국 맘스 초이스 어워즈(Mom’s Choice Awards) 골드 메달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맘스 초이스 어워즈는 미국 내 최고 권위의 어워즈 프로그램 중 하나로, 교육·미디어 전문가와 학부모, 도서관 사서 등이 함께 가족 친화적 제품 중 품질, 디자인, 교육적 가치, 독창성 등의 요소를 심사해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플레이송스홈은 랜선을 통해 영·유아 인지능력 발달 과정에 맞춘 총체적 놀이경험을 제공함으로써 11가지 통합발달 영역을 골고루 발달시키고, 정서발달이나 인지발달까지 모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도희 ㈜바이시클 대표는 "플레이송스홈이 토종 영·유아 교육 솔루션으로 권위 있는 해외 어워즈를 수상하게 돼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음악이 영·유아기에 가장 중요한 의사소통 수단이며 잘 노는 아이가 미래를 바꾼다는 철학 아래 아이들의 긍정적 자아 형성과 정서 및 인지 발달에 도움을 주는 '플레이송스홈'의 보급 확대를 위해 더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