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심장병 환우와 한라산 등반…"평범한 일상 응원"
에어프레미아, 심장병 환우와 한라산 등반…"평범한 일상 응원"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1.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한기범희망나눔과 에어프레미아가 제주 여행 항공권을 후원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가 한기범희망나눔 및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와 함께 심장병 환우들의 평범한 일상을 지지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에어프레미아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과 선천성 심장질환으로 투병중인 환우와 그 가족을 지원하는 비영리 환자단체인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의 지원 아래 지난 16일 심장병 환우들과 그 가족들을 초청해 이들에게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을 지원하고, 한라산 최고의 가을 단풍코스로 꼽히는 영실코스 산악 등반에 함께 나섰습니다.

이날 심장병 환우들과 그 가족, 에어프레미아 임직원으로 구성된 원정대는 영실탐방안내소를 출발, 가파른 산길과 능선을 지나 약 4시간에 거쳐 영실코스 등반을 완수했습니다. 이번 등반은 선천성 심장병 환자도 일반인들처럼 힘든 산악 등반까지 완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사회에 만연해 있는 심장병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그로 인한 차별을 없애기 위해 진행됐습니다.

에어프레미아 관계자는 “이번 한라산 등반을 통해 선천성 심장병 환우들을 지지하고 응원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심장병 환우들이 사회적 편견과 차별적인 시선에 맞설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